음경확대수술

음경을 크게 하는 다양한 방법들

인덕원 코넬 2013. 11. 25. 16:03

 

 

 

 

 

 

 

 

 

 

음경의 크기는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고 특히 한국 남성들이 유난히 관심이 많다.

이것은 목욕문화 발달과 성에 대한 관심이 많은 나라이기 때문이다.

사춘기에 거의 발육이 다된 상태의 음경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크게 만드는 남성들이 많이들 있고 그기에 대해서 관심들이 많다.

그리고 그런 남성들의 욕구로 인터넷이나 모바일 카페가 활발하게 운영되기도 한다.

오랜 기간의 진료실 상담경험과 시술경험, 카페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를 해보겠다.



일반적인 확대방법으로 의료적인 방법과 비의료적인 방법 등이 있다.

비의료적인 방법으로 음경을 강하게 끌어 당기거나 펌프로 흡입해서 하는 것 들이 있다.

음경을 당기는 방법으로 익스텐더나 젤크운동 등의 방법이 있고 익스텐더는 귀두의 고정과 음경의 견인으로 길이 연장하는 방법이고 젤크 운동은 음경을 발기된 상태로 강하게 음경 뿌리를 잡아 당기는 방식이다.

둘다 하루에 한시간이상 몇달을 하게 되면 효과를 보게된다. 단지 길이 연장은 되지만 음경 두께확대는 쉽지 않다.

그리고 펌프로 흡입하는 방식은 이전에 발기부전환자 들이 발기를 잘되게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기구인데 음경확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흡입하는 방식에 따라 음압을 이용하는 방법과 전기 그리고 수압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다. 이 방법 또한 오랜 기간 계속 사용해야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시간할애가 많이 되어야 하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기구와 더불어서 같이 사용하는 보조적인 방법으로 링 착용이 있다. 이것은 음경뿌리에 링을 착용하여 음경을 부풀게 되었을 때에 앞쪽이 더 크게 만들려고 하는 방법이다.

어느정도 의학적인 입장에서 일리는 있는 부분이 있으나 아직까지 체계적인 논문이 안나온 상태이고 경험적인 결과이므로 사용시에 무리가 가서 음경의 손상이나 상처 등이 발생할 수가 있고 발기부전이 올 수가 있으니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의료적인 방법으로 음경확대시술은 음경피부를 통해서 여러가지 확대재료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인체용 실리콘바, 자가진피, 대체진피, 저장진피이식 등의 수술방법과 자가지방, 저장진피분말, 미용필러 등의 주사주입법이 있다. 수술방법은 이전에 주로 많이 시행되었고 요즈음은 주사주입법이 많이 행해지고 있다. 주사주입의 장점은 간단하게 주입할 수가 있고 시술 후 관리도 간단해서 주로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 많이 시행된다는 것이고 단점은 기술적으로 잘하지 않으면 모양이 불균형하게 되어 표시가 난다는 단점이 있다. 주사주입 재료로 자가지방과 미용필러의 경우 흡수가 잘된다는 단점이 있고 저장진피 분말의 경우 영구적인 확대효과가 있어 많이 사용되고 있고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주입하는게 중요하다. 만일 한번 주입으로 모양이 만족스럽지 않다던가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다시 재주입을 해줘야한다.

음경이 다양한 방법으로 커졌을 경우에 귀두가 왜소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에는 귀두확대도 함으로서 전체 발란스를 맞추면 된다. 귀두확대의 경우 귀두점막 출혈이 잘되고 요도가 있기때문에 기술적으로 잘해야하고 주입재료 선택을 잘해야한다. 주입재료에 따라 대체진피, 저장진피 이식술과 자가지방, 필러 주사주입술이 있다. 이식술의 경우 시술이 쉽지않고 해도 효과가 적어서 요즈음 많이 하지 않고 주사 주입으로 지방을 넣는 다던지 아니면 필러로 하는 방법이 효과도 좋고 안전하다고 하겠다. 그리고 지방 주입과 필러를 같이 할 수도 있고 한번 주입 후 시간이 지난 뒤에 필러추가 주입이 되어 계속적으로 귀두를 더 크게 할 수도 있다. 단지 모양이 요철 현상이나 계단 현상이 안생기도록 하는게 귀두확대의 키포인트이다. 귀두확대의 경우 사정 조절이 안되는 경우 사정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결론적으로 음경의 상황이나 여러가지 여건에 따라서 본인에 맞는 확대법을 선택하는게 중요하고 그와 더불어서 발기력과 사정 조절 능력만 갖추면 강하고 자신있는 남자가 될 수가 있다. 노력하는 자에게 결실이 따른다! 

 

 

 

 

코넬피부비뇨기과 인덕원점 원장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88-39 창덕에버빌 201호

(인덕원역 6번 출구 국민은행 2층)

031-425-7080

www.co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