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넬관련 기사

코넬 비뇨기과, L&C Bio와 협력 저장진피 개발 눈길[XL_저장진피_음경확대_약물_코넬비뇨기과]

인덕원 코넬 2013. 6. 25. 14:42

코넬 비뇨기과, L&C Bio와 협력 저장진피 개발 '눈길'

 

 

코넬 비뇨기과가 국내 대표 스킨 앤 소프트 티슈뱅크(Skin & Soft Tissue Bank)인 엘앤시 바이오(L&C Bio)와 협력해 XL(x-large)저장진피를 개발, 출시했다.

그동안 의학 발전과 함께 남성들의 자존심을 높일 수 있는 비뇨기과의 남성수술은 회복기간에 수주가 걸리고 수술 후에는 몇 번씩 사후 관리가 필요해 사회생활에 지장이 생겨 수술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코넬 비뇨기과에서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간편한 무절개 주사시술로 사후 관리가 거의 필요 없고, 시술 후 회복이 빠르고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XL(x-large)저장진피 시술을 개발해 음경 왜소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XL(x-large) 저장진피는 KFDA의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통과한 안전한 재료다. 화학합성물이 들어 있지 않아 생체 적합성우수하고, 기존 제품 대비 cc당 순수진피 함유량이 높아 탁월한 음경확대 효과와 지속효과를 가져온다.

이-빔(E-beam) 멸균을 통해 안전성을 최우선시한 XL은 미세입자화를 통해 이동성이 없다. 또한 뭉치는 현상 감소, 모양불균형 감소 등으로 디테일한 교정이 필요한 부분에 효과적이다.한편 이 병원 의료진은 "XL저장진피 시술은 남성의 자존심을 살려줌과 동시에 빠른 시술과 회복으로 현대 남성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리라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스포츠 조선 뉴스 제공-
 

코넬비뇨기과 인덕원점 원장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88-39 창덕에버빌 201호
(인덕원역 6번 출구 국민은행 2층)
031-425-7080


www.conel.co.kr